처리완료 [월계구민체육센터] 문제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
|||||
글쓴이 | 양태의 | 처리상태 | 처리완료 | ||
---|---|---|---|---|---|
작성일 | 2022-11-22 09:30 | 접수번호 | S22-00232 | ||
첨부파일 | |||||
11월 예약때에도 그랬는데 이번 12월 예약에도 문제가 있는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위 캡쳐사진 처럼 항목을 선택하고 조회를 눌렀는데도 전체 조회가 되어 수영프로그램 선택 자체가 어렵습니다. 예약시간 9시 바로전까지도 잘 조회가 되었는데 예약시간만 되면 항목조회가 안되고 저렇게 전체조회가 되네요. 로딩이 오래걸리는건 이해하지만 저렇게 항목조회가 안되는건 문제가 있는것 같아 시정조치 요청드립니다. |
담당시설 | 공단본부 | 담당부서 | 경영개발팀 |
---|---|---|---|
작성자 | 유명식 | 등록일 | 2022-11-22 16:12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홈페이지 민원상담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S22-00232)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은“강좌조회 문제”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답변내용 - 신규회원 접수시간에 강좌조회 관련해서 접수 최대 피크 시간대에 잠깐동안 회원님 말씀대로 선택한 센터에 관계없이 전체강좌를 불러오는 상황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유지보수 업체와 강좌 불러오는 쿼리 부분을 일부 수정하였습니 다. 현재 정상적으로 조회가 이루어 지고 있기 때문에 수정한 부분에 대한 테스트는 이루어지지 못 하였으나, 가능성 있는 부분을 수정 완료하였기에 다음 신규접수때는 조회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것으로 판단되며, 다음 신규접수때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다시 문제가 발생하는지 체크하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노원구서비스 공단 경영개발팀 담당 유명식(02-2289-671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