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묻고답하기

  • 이 게시판은 실명제로 운영하고 있으므로 글 작성 시에는 반드시 회원가입하신 후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시 입력된 개인정보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등록하신 게시글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인적사항의 허위 입력이나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 광고성 글, 반복게시물 및 불건전한 내용 등은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됩니다.
  •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과 같은 개인정보를 등록할 경우 제3자에 의해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정보 테이블
답변완료 수강신청 접속지연 관련
글쓴이 왕영호 처리상태 답변완료
등록일 2022-09-22 10:24
첨부파일

22일 9시에 인터넷으로 신규접수 시에 30분 이상 지연되서

 

불편합니다

RE : [답변] 수강신청 접속지연 관련
게시물 답변 테이블
담당시설 공단본부 담당부서 경영개발팀
작성자 유명식 등록일 2022-09-30 16:17

안녕하세요

체육센터 신규접수 일자에 많은 회원분의 동시접속으로 웹페이지 속도가 상당히 지연되고 있음을 항상 모니터링을 통하여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2021년 신규 리뉴얼 OPEN 하면서 기존대비 높은사양(신규접수기간의 최대사용량 기준 설계)의 서버로 교체하여, 평소 홈페이지 서버의

자원 사용량은 성능대비 10% 미만의 사용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규접수시에는 동시에 많은 회원님이 접속 함에 따라 아직도 웹페이지가 느려지는 부분이 있음에 공감합니다. 이에 IPS, 웹방화벽 등의

보안장비를 이용하여 비정상 접속차단 등을 더욱 강하게 적용하여 최대한 문제없이 수강신청을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체육센터별

다른 날짜 또는 다른 시간 접수하는 방법도 해당 사업팀과 논의해 보겠습니다.

또한, 우리공단 운영서버를 2025년 까지 단계적으로 클라우드서비스로 전환 예정에 있으며, 클라우드로 전환시 좀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경영개발팀 담당 유명식(02-2289-671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