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노원구서비스공단 공고 제2025-55호
<공릉구민체육센터 위탁 프로그램 사업자 최종 선정 공고>
노원구시설관리공단 공릉구민체육센터 위탁프로그램 사업자 선정 제안평가에 최종 선정된 업체를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2일
서울특별시노원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기타 문의사항은 첨부 파일의 최종합격자 공고문을 참고하시거나
상계구민체육센터팀(담당: 2289-6771)로 문의바랍니다.
노원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주성)은 지난 19일 경기 화성시 관내 배 농가에서 농협중앙회와 함께 '2026년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농번기 인력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지원하고, 도시와 농촌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협력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단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온 가운데, 농협중앙회와 함께 농촌 현장 지원에도 적극 동참해왔다. 농협중앙회가 추진중인 「국민과 같이 농촌봉사활동」은 일손이 필요한 농촌과 봉사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기관을 연계해 농촌 인력난 해소와 도농상생의 가치 확산을 목표로 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공단 임직원 24명이 참여해 배 봉지 씌우기 작업을 지원했다.
공단은 이번 활동으로 임직원의 공동체 의식 함양과 조직 내 상생문화 확산으로 이어지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공단은 이번 '농촌봉사활동'을 비롯하여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 '주거환경개선 전기안전지킴이' 등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추진해왔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및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6년 연속 인정을 취득한 바 있다.
노원구시설관리공단 김주성 이사장은 "공공기관이 지역사회의 다양한 현장과 함께하는 것이 사회적 책임을 실질적으로 이행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지원, 농촌 상생,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