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보도자료

게시물 상세 정보
노원구시설관리공단, 2025년도 임금협약 체결… 노사 상생의 협력 기반 마련
작성일 2026년 1월 5일 16시 44분 19초 작성자 김수빈
첨부파일

노원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주성)은 지난 17일 민주노총 전국민주일반노동조합 노원공단지회(지회장 유정희)2025년도 임금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식에는 노원구시설관리공단 김주성 이사장, 민주노총 전국민주일반노동조합 노원공단지회 지회장 유정희를 비롯한 교섭위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 718일 상견례를 시작으로 약 5개월간 총 8차례의 공식 교섭을 거쳐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체결됐다. 협약에는 직원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내용이 포함됐다. 특근매식비 사용 한도 인상, 출산축하금 신설 등 근로환경 개선이 중점적으로 반영됐다.

 

노사 양측은 앞으로도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근로환경 개선 및 공단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민주노총 전국일반노동조합 노원공단지회 유정희 지회장은 이번 합의는 노사가 서로의 입장을 존중하며 대화와 양보를 통해 이끌어낸 소중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근로조건과 복지 향상을 위해 노사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원구시설관리공단 김주성 이사장은 이번 임금협약을 통해 노사 간의 신뢰가 더욱 두터워지길 바란다지속적으로 직원들의 복지 증진과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