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19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조사주최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대상 :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 고객
  • 모집단 : 서울특별시 노원구 주민
  • 표본추출 : 해당 시설물 이용고객 대상 무작위 추출(Random Sampling)
  • 표본크기 : 400표본
  • 자료수집 : 1:1 개별면접조사(Face to Face Interview)
  • 조사기간 : 2019. 3. 1. ~ 4. 31.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 종합만족도 전체 결과 비교

공단의 종합만족도는 87.8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 점수에 비해 0.3점 높게,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 6.9점 높게 나타남

2019년 PSI 조사결과
2019년 PSI 조사결과 그래프
차원별 만족도 결과
차원별 만족도 결과 그래프
⊙ 종합만족도 추이

공단의 연도별 종합만족도는 2017년 84.7점에서 2018년 88.6점으로 3.9점 상승했으며 2019년에는 87.8점으로 2018년 대비 0.8점 하락함

종합만족도 추이
종합만족도 추이 그래프
차원별 만족도 추이
차원별 만족도 추이 그래프
만족도평가원하는 정보를 얻으셨나요? (매우만족/만족/보통/불만/매우불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