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09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사업장별 종합만족도

노원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ㆍ관리 중인 각 시설에 대한 2009년도 공단 종합만족도(CSI)는 75.5점으로 나타남.

- 각 시설별 고객만족도를 비교해보면, 불암산스타디움(79.6점) > 공영주차장(77.8점) >마들스타디움/초안산축구장(76.6점) 등의 순으로 나타남
- 거주자 주차장(75.5점)과 구민체육센터(67.9점)는 공단종합 만족도(75.5점) 보다 같거나, 낮게 평가되어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남

종합만족도

주요조사내용

주요조사내용-구민체육센터

주요조사내용-공영주차장

조사설계

조사설계 내용

사업부별 조사결과

문화체육시설 종합만족도

노원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ㆍ관리 중인 문화/체육시설에 대한 공단 종합만족도(CSI)는 74.7점으로 나타남.

- 문화/체육시설에 대한 공단 종합만족도는 공단의 전체 종합만족도(75.5점) 대비 0.8점 낮게 나타나, 문화/체육시설에 대한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남
- 문화/체육시설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불암산스타디움(79.6점) > 마들스타디움/초안산축구장(76.6점) > 구민체육센터(67.9점)의 순으로 나타남

문화체육시설 종합만족도 내용

주차시설 종합만족도

노원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ㆍ관리 중인 주차시설에 대한 공단 종합만족도(CSI)는 76.7점으로 나타남

- 주차시설에 대한 공단 종합만족도는 공단의 전체 종합만족도(75.5점) 대비 1.2점 높게 나타남
- 주차시설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공영 주차장(77.8점)이 거주자 주차장(75.5점) 보다 2.3점 높게 나타나 거주자 주차장에 대한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남

주차시설 종합만족도 안내 내용

종합만족도 연도별 추이분석

노원구시설관리공단의 연도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살펴보면, 2008년 대비 2009년 상반기에 만족도가 다소 하락(-0.2점)하였다가 하반기에 상승(+5.3점)한 것으로 나타남.

사업부별 조사결과

만족도평가원하는 정보를 얻으셨나요? (매우만족/만족/보통/불만/매우불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