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13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1. 1. 조사대상 : 노원구서비스공단의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
  2. 2. 표본추출 : 리스트를 이용한 조사(리스트 비 제공 시 무작위 추출)
  3. 3. 표본크기 : 총 250 samples
  4. 4. 자료 수집 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및 일대일 개별면접 (Web CATI System 활용 & Face to Face Interview)
  5. 5. 조사기간 : 2013년 5월 18일 ~ 6월 1일 (주말 포함 14일간)
  6. 6. 자료수집 및 조사방법
    • 1) 자료수집은 매일 10:00 ~ 21:00 까지 전화로 진행
    • 2) 80명의 전문 조사원 및 4명의 전담 슈퍼바이저가 독립 팀을 구성해 고객만족도 조사 운영
    • 3) 리스트에 의한 전화조사 및 1:1 개별 면접 조사 시행
  7. 7. 조사결과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서울시 노원구서비스공단의 종합만족도는 84.3점으로 평가되었으며, 시설관리공단 전체(84.4 점)보다 낮게, 지방공기업(75.8 점)전제점수 보다 높게 나타남.

사업별 점수 비교

사업장별ㆍ항목별 세부결과

사업장별ㆍ항목별 세부결과

구민체육센터의 종합만족도가 84.9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족구장이 81.7점으로 가장 낮게 평가되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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