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14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1. 조사대상 : 노원구서비스공단의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
  2. 조사지역 : 서울특별시
  3. 표본추출 : 리스트를 이용한 조사(리스트 비 제공 시 무작위 추출)
  4. 표본크기 : 총 250 samples
  5. 자료 수집 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및 일대일 개별면접
    (Web CATI System 활용 & Face to Face Interview)
  6. 조사기간 : 2014년 5월 1일 ~ 6월 20일 (주말 포함)
  7. 자료수집 및 조사방법
    • 1) 자료수집은 매일 10:00 ~ 21:00 까지 전화로 진행
    • 2) 80명의 전문 조사원 및 4명의 전담 슈퍼바이저가 독립 팀을 구성해 고객만족도 조사 운영
    • 3) 리스트에 의한 전화조사 및 1:1 개별 면접 조사 시행
  8. 조사결과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노원구 서비스공단의 종합만족도는 82.2점으로 평가되었으며, 시설관리공단 전체(81.8점)과 지방공기업(72.9점) 전체점수 보다 높게 나타남.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연도별 종합만족도 비교

노원구 서비스공단의 종합만족도는 2012년 84.4점에서 2013년 84.3점으로 0.1점 하락했으며, 2014년에는 82.2점으로
2013년 대비 2.1점 하락함.

연도별 종합만족도 비교

사업장별ㆍ항목별 세부결과

노원구 서비스공단의 종합만족도를 하위 5개 사업별로 비교한 결과, '불암산스타디움, 초안산근린공원, 마들스타디움'사업의 종합만족도가 90.6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난 반면, '구민체육센터'사업은 73.2점으로 가장 낮게 평가됨

사업장별ㆍ항목별 세부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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