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사대상 : 노원구서비스공단의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
- 모집단 : 평가 대상별 고객 정의
- 표본추출 : 해당 지역의 이용고객 대상으로 무작위 추출(Random Sampling)
- 표본크기 : 총 400 samples
사업유형 | 조사방법 | 샘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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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주차장관리사업_공영주차장 | 면접조사 | (30)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_노원구민체육센터 | 전화조사 | (200) |
문화프로그램시설관리사업_노원문화예술회관/어울림극장 | 전화조사 | (30) |
문화프로그램시설관리사업_노원구민회관 | 전화조사 | (7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불암산,마들스타디움/초안산근린공원 | 전화조사 | (70) |
- 자료 수집 방법 : CATI System을 활용한 전화조사, 1:1개별면접조사(Face to Face Interview) 병행
- 조사기간 : 2015년 4월 8일 ~ 6월 19일 (매일 10:00 ~ 21:00 까지 전화조사 진행)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서울시특별시 노원구서비스공단의 종합만족도는 80.8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84.5 점) 대비 낮고 지방공기업(76.7점) 대비 높은 수준으로 나타남.
2015년 PSI 조사결과

차원별 만족도 결과

서울특별시 노원구시설관리공단의 연도별 종합만족도는 2013년 84.3점에서 2014년 82.2점으로 2.1점 하락했으며, 2015년에는 80.8점으로 2014년 대비 1.4점 하락함.
종합만족도 추이

차원별 만족도 추이

사업장별ㆍ항목별 세부결과
서울특별시노원구 서비스공단의 사업별 종합만족도는 공영주차장이 87.7점으로 가장 높은 반면, 노원문화예술회관/어울림극장은 76.2점으로 가장 낮게 나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