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15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1. 조사대상 : 노원구서비스공단의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
  2. 모집단 : 평가 대상별 고객 정의
  3. 표본추출 : 해당 지역의 이용고객 대상으로 무작위 추출(Random Sampling)
  4. 표본크기 : 총 400 samples
    사업유형조사방법샘플수
    공영주차장관리사업_공영주차장면접조사(30)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_노원구민체육센터전화조사(200)
    문화프로그램시설관리사업_노원문화예술회관/어울림극장전화조사(30)
    문화프로그램시설관리사업_노원구민회관전화조사(70)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불암산,마들스타디움/초안산근린공원전화조사(70)
  5. 자료 수집 방법 : CATI System을 활용한 전화조사, 1:1개별면접조사(Face to Face Interview) 병행
  6. 조사기간 : 2015년 4월 8일 ~ 6월 19일 (매일 10:00 ~ 21:00 까지 전화조사 진행)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서울시특별시 노원구서비스공단의 종합만족도는 80.8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84.5 점) 대비 낮고 지방공기업(76.7점) 대비 높은 수준으로 나타남.

2015년 PSI 조사결과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차원별 만족도 결과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서울특별시 노원구시설관리공단의 연도별 종합만족도는 2013년 84.3점에서 2014년 82.2점으로 2.1점 하락했으며, 2015년에는 80.8점으로 2014년 대비 1.4점 하락함.

종합만족도 추이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차원별 만족도 추이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사업장별ㆍ항목별 세부결과

서울특별시노원구 서비스공단의 사업별 종합만족도는 공영주차장이 87.7점으로 가장 높은 반면, 노원문화예술회관/어울림극장은 76.2점으로 가장 낮게 나타남.

사업장별ㆍ항목별 세부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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