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관리중인 각 시설별 2008년도 종합고객서비스 만족도 점수가 70.4점으로 보통수준을 나타내고 있음
- 축구장(78.5) > 공영주차장(75.5) > 구민체육센터(71.4점)순으로 높게 나타나고, 테니스장이 타 시설에 비해 만족도가 가장 낮아 우선적으로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보임
구분 | 유효표본 | 조사방법 | 구분 | 유효표본 | 조사방법 |
---|---|---|---|---|---|
구민체육센터 | 169 | 현장조사 | 공영주차장 | 100 | 현장조사 |
축구장 | 25 | 현장조사 | 거주자우선주차장 | 30 | 전화조사 |
테니스장 | 20 | 현장조사 |
종합만족도
- 구민체육센터 종합만족도를 살펴보면 만족도는 71.4점으로 양호한 수준으로 나타나고, 요소만족도별로는 '프로그램 및 지도강사'에 대한 만족도(78.0점)가 가장 높고, '시설환경 및 유지관리' 대한 만족도(65.3점)가 가장 낮게 나타남
-시설환경 및 유지관리 설문항목 : 시설 및 장비관리, 청소 및 위생관리, 안전관리, 조명 및 습도, 휴게시설, 주차시설, 프로그램 적정 운영 규모
종합만족도
- 테니스장 종합만족도는 56.8점으로 미흡한 수준으로 나타나고, 만족도가 가장 낮은 분야는 시설환경 및 유지관리 관련 만족도인 것으로 나타남
-시설환경 및 유지관리 설문항목 : 시설관리 및 안전관리, 청소 및 위생관리, 온도/조명 등, 휴게시설, 주차시설, 시설규모 적정성
종합만족도
- 축구장 종합만족도는 78.5점으로 타 시설에 비해 높은 수준으로 나타나고, 그중 시설운영 만족도가 가장 높고, 시설접근성 만족도가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남
종합만족도
- 공영주차장 종합만족도를 살펴보면 만족도는 75.5점으로 양호한 수준으로 나타나고, 그중에서 직원친절성에 대한 만족도(80.2점)가 가장 높게 나타나고, 이용편리성에 대한 만족도(69.5점)가 가장 낮게 나타남
종합만족도
- 거주자우선주차장 종합만족도를 살펴보면 69.8점으로 타 사업장에 비해 다소 낮은 수준으로 나타났고, 항목별로는 직원태도에 대한 만족도(72.8점)가 가장 높게 나타나고, 시설운영에 대한 만족도(67.9점)가 가장 낮게 나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