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17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1. 조사대상 : 노원구서비스공단 서비스 이용 경험 고객
  2. 모집단 : 서울특별시 노원구 주민
  3. 표본추출 : 해당 지역 이용고객 대상 무작위 추출(Random Sampling)
  4. 표본크기 : 400표본
  5. 자료수집 : 1:1 개별면접조사(Face to Face Interview)
  6. 조사기간 : 2017년 5월 11일 ~ 7월 2일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종합만족도 전체 결과 비교

노원구서비스공단의 종합 만족도는 84.7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점수(86.2)점보다 1.5점 낮게 나타났으며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80.8점)에 비해서는 3.9점 높게 나타남.

2017년 PSI 조사결과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차원별 만족도 결과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종합만족도 추이

연도별 종합만족도는 2015년 80.8점에서 2016년 87.7점으로 6.9점 상승했으며 2017년에는 84.7점으로 2016년 대비 3.0점 하락함

종합만족도 추이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차원별 만족도 추이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사업장별ㆍ항목별 세부결과

사업유형별 종합만족도 비교

불암산배드민턴장의 만족도가 90.7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남.

사업장별ㆍ항목별 세부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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