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16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1. 조사대상 : 서울특별시 노원구서비스공단의 서비스 이용 경험 고객
  2. 모집단 : 평가 대상별 고객 정의
  3. 표본추출 : 해당 지역의 이용고객 대상으로 무작위 추출(Random Sampling)
  4. 표본크기 : 총 400 samples
    사업유형조사방법샘플수
    공영주차장_건영백화점앞 주차장면접조사(40)
    체육전용시설_노원구민체육센터면접조사(110)
    문화프로그램시설_노원문화예술회관면접조사(60)
    문화프로그램시설_노원구민회관면접조사(120)
    야외체육시설_불암산배드민턴장면접조사(70)
  5. 자료 수집 방법 : 1:1개별면접조사(Face to Face Interview)
  6. 조사기간 : 2016년 4월 14일 ~ 6월 19일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종합만족도 전체 결과 비교

서울시특별시 노원구서비스공단의 종합만족도는 87.7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 점수(85.7 점)에 비해서는 2.0점 높게,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77.7점)에 비해서는 10.0점 높게 나타남.

2016년 PSI 조사결과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차원별 만족도 결과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종합만족도 추이

서울특별시 노원구시설관리공단의 연도별 종합만족도는 2014년 82.2점에서 2015년 80.8점으로 1.4점 하락했으며,
2016년에는 87.7점으로 2015년 대비 6.9점 상승함.

종합만족도 추이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차원별 만족도 추이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사업장별ㆍ항목별 세부결과

사업유형별 종합만족도 비교

서울특별시 노원구 서비스공단의 사업별 종합만족도를 살펴보면, 문화프로그램시설_노원구민회관 사업이 92.2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공영주차장_건영백화점앞주차장 사업이 82.4점으로 가장 낮게 나타남.

사업장별ㆍ항목별 세부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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