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12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1. 조사대상 : 노원구시설관리공단의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
  2. 표본추출 : 리스트를 이용한 조사(리스트 비 제공 시 무작위 추출)
  3. 표본크기 : 총 250 samples
  4. 자료 수집 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및 일대일 개별면접
    (Web CATI System 활용 & Face to Face Interview)
  5. 조사기간 : 2012년 6월 7일 ~ 7월 6일 (주말 포함 31일간)
  6. 자료수집 및 조사방법
    • 1) 자료수집은 매일 10:00 ~ 21:00 까지 전화로 진행
    • 2) 80명의 전문 조사원 및 4명의 전담 슈퍼바이저가 독립 팀을 구성해 고객만족도 조사 운영
    • 3) 리스트에 의한 전화조사 및 1:1 개별 면접 조사 시행
  7. 조사결과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노원구시설관리공단의 종합만족도점수는 84.4점으로 평가되었으며, 시설관리공단 전체(84.0 점)대비 높은 수준이고, 지방공기업(77.0 점)대비 다소 높은 수준으로 나타남.

사업별 점수 비교

사업별 점수 비교

서울특별시 노원구시설관리공단의 연도별 종합만족도를 비교해보면, 2011년 83.3점에서 2012년 84.4점으로 1.1점 상승함.

사업장별ㆍ항목별 세부결과

사업장별ㆍ항목별 세부결과

불암산배드민턴장이 88.0점으로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인 반면, 구민체육센터(80.8점)가 낮은 수준을 보임

만족도평가원하는 정보를 얻으셨나요? (매우만족/만족/보통/불만/매우불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