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21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 조사주최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대상 : 서울 노원구서비스공단의 서비스 이용 고객
  • 모 집 단 : 평가대상별 고객 정의
  • 표본추출 : 해당 시설물 이용고객 대상 무작위 추출(Random Sampling)
  • 표본크기 : 394표본
  • 자료수집 : CATI System을 이용한 전화조사 및 TAPI System을 이용한 면접조사
  • 조사기간 : 2021. 10. 5. ~ 12. 3.(매일 10:00 ~ 21:00 까지 조사 진행)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 종합만족도 전체 결과 비교

공단의 종합만족도는 79.8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7.2점 낮게,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1.7점 낮게 나타남.

2021년 PSI 조사결과 그래프
2021년 PSI 조사결과 그래프
차원별 만족도 결과
차원별 만족도 결과 그래프
⊙ 종합만족도 추이

서울 노원구서비스공단 연도별 종합 만족도는 2019년 87.8점에서 2020년 84.0점으로 3.8점 하락했으며, 2021년 79.8점으로 2020년 대비 4.2점 하락함

연도별 종합만족도
연도별 종합만족도
연도별 차원만족도
연도별 차원만족도 그래프
만족도평가원하는 정보를 얻으셨나요? (매우만족/만족/보통/불만/매우불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