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18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1. 조사주최 : 지방공기업평가원
  2. 조사대상 :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 고객
  3. 모집단 : 서울특별시 노원구 주민
  4. 표본추출 : 해당 시설물 이용고객 대상 무작위 추출(Random Sampling)
  5. 표본크기 : 400표본
  6. 자료수집 : 1:1 개별면접조사(Face to Face Interview)
  7. 조사기간 : 2018. 4. 1. ~ 5. 31.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종합만족도 전체 결과 비교

공단의 종합만족도는 88.6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 점수에 비해 2.5점 높게,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 8.1점 높게 나타남

2018년 PSI 조사결과

2018년 PSI 조사결과 비교

차원별 만족도 결과

차원별 만족도 결과 비교

종합만족도 추이

공단의 연도별 종합만족도는 2016년 87.7점에서 2017년 84.7점으로 3.0점 하락했으며 2018년에는 88.6점으로 2017년 대비 3.9점 상승함

연도별 종합만족도

연도별 종합만족도 비교

연도별 차원만족도

연도별 차원만족도 비교

만족도평가원하는 정보를 얻으셨나요? (매우만족/만족/보통/불만/매우불만)
평가하기